[Lyric] Jang Wooyoung – Only Girl

 

Gambar

 

 

Hangul , Rhomanization

눈을 감고 이 노랠 들어

nuneul gamgo i norael deureo

너를 위해서만 부르는 노래

neoreul wihaeseoman bureuneun norae

꿈에서도 너를 만나 내 사랑을 말할 거야

kkumeseodo neoreul manna nae sarangeul malhal geoya

내 곁에 네가 있다는 게 꼭 꿈만 같아

nae gyeote nega itdaneun ge kkok kkumman gata

웃는 너를 볼 때마다 예쁜 너를 볼 때마다

utneun neoreul bol ttaemada yeppeun neoreul bol ttaemada

조금씩 사랑에 빠진 난

jogeumssik sarange ppajin nan

잠들기 전 생각해 널 눈을 감고 노래해 널

jamdeulgi jeon saenggakhae neol nuneul gamgo noraehae neol

너의 꿈이 되고 싶다고

neoui kkumi doego sipdago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 My only , My only girl

기억할게 너의 눈을 날 지켜준 너의 눈물

gieokhalge neoui nuneul nal jikyeojun neoui nunmul

매일 난 널 향해 뛰는 걸

maeil nan neol hyanghae ttwineun geol

듣고 있니 내 목소리 너를 향한 내 마음이

deutgo inni nae moksori neoreul hyanghan nae maeumi

너의 꿈이 되고 싶다고

neoui kkumi doego sipdago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My only, My only girl
 

You’re my, you’re my, only girl

__

Tanslate

Close your eyes and listen to this song
This song I sing for you
I will meet you in my dreams and tell you about my love
Having you next to me feels like a dream
 
When I see you smile, when I see pretty you
I fall in love more and more
I think of you before I go to bed, I close my eyes and sing of you
I want to be your dream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My only, My only girl
 
I’ll remember your eyes, your tears that protected me
I am running toward you every day
Are you listening to my voice? My heart toward you?
I want to be your dream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girl
My only, My only, My only girl
 
You’re my, you’re my, only girl

 cr : google

Leave a Reply

